SARACOM Produ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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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존 아날로그 VHF 송수신기를 대체하면서 보다 나은 통화품질과 디지털 선택 호출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제 항행에 종사하는 300톤급 이상의 선박은 의무적으로 설치하여야하는 장비입니다.
- 조난 호출, 해안 무선국과의 교신 및 육상의 일반전화와 직접 연결등의 기능으로 인해 선박에서 가장 선호하는 통신 수단입니다.
- RC-40 무선기기 형식검정 합격 증명서.pdf
- 기존 아날로그 VHF 송수신기를 대체하면서 보다 나은 통화품질과 디지털 선택 호출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제 항행에 종사하는 300톤급 이상의 선박은 의무적으로 설치하여야하는 장비입니다.
- 조난 호출, 해안 무선국과의 교신 및 육상의 일반전화와 직접 연결등의 기능으로 인해 선박에서 가장 선호하는 통신 수단입니다.
- RH-60 정보통신 기기 인증서.pdf
- RH-60 CCS TYPE APPROVAL.pdf
- RH-32 정보통신 기기 인증서.pdf
- 전 세계적으로 정지궤도상에 떠 있는 4개의 위성을 이용하여 세계의 어느 해상에서, 언제라도 안정된 데이터 및 FAX의 전송이 가능한 위성통신용 데이터 단말기 입니다.
- 국내에서 처음 개발되었고 또한 세계 최초로 INMARSAT-C 단말기에 전자해도의 접목 및 한글 사용과 같은 국내 사용자를 위한 여러가지 부가 기능들이 개발되어 있는 제품입니다.
- 주파수 범위
– Transmission송신 : 1626.5 1646.5 Mhz – Reception수신 : 1530.0 1545.0 Mhz - 조정 : BPSK
- 데이터전송 비율
– Transmission : 300bps/600bps – Reception : 600bps - 채널 : 5Khz 단계
- 안테나 : Omni-direction(전방향성) 안테나
- 축비율 : 6dB 이나 그 이하
- 환경 조건
– 온도, 안테나 / RF 단위 : -35 ~ +55 – 데이터 통신 설비 : 0°C ~ +35°C – 상대 습도 : 40°C에서의 95%나 그 이하 – 풍량 : 상대 평균속력 50m/sec(100knots) – 진동 저항 : INMARSAT 기술적 필요치 - 파워 공급 : AC 110V / 200V, DC 24V
- NAV 인터페이스 : NMEA0183/0182
- SC-20 INMARSAT-C.pdf
- NAVTEX는 SAR(수색 및 구조)정보, 항행경보, 기상경보와 긴급정보를 선박에 제공하는 국제적 자동화 직접인쇄서비스입니다.
- 이 서비스는 해상이나 연안에서 선박에 MSI(해사 안전 정보)의 수신을 저렴하고, 간단하며, 자동화된 수단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습니다.
- NAVTEX 해안국의 의해 전송되어진 정보는 곧바로 각 선박에 전해지며 선교에서 NAVTEX 수신기는 선박이 필요한 정보를 수신, 선택하고 NAVTEX 수신기에 의해 수신된 것이 국제 영문방송 및 한글방송과 같이 LCD 화면에 디스플레이 됩니다.
- 협대역 직업 윈새 전신에 의한 해사안전정보의 방송 및 자동수신을 의미하는 NAVTEX는 IMO(국제해사기구) Assembly Resolution A.706(17)에 의해 정의된 IMO(국제해사기구)/IHO(국제수로기구)의 WWNWS(범세계항행경보서비스)의 요소 중 하나이며, 1993년 8월 이후부터 특정선박에 관하여 GMDSS(범 세계적인 해상 조난안전 시스템)의 의무탑재설비의 하나가 되었습니다.
- 사양
– 수신 주파수 범위 : 518KHz 및 490kHz / 4209.5kHz – 통신 방식 : 단신 방식 – 전파 형식 : F1B, 협대역 직접 인쇄전신 – 주파수 편차 : ±85Hz - 전력공급
– 입력 전압 : DC 24V – 소비 전력 : 10W - 프린터 (Option)
– 형식 : Thermal Printer – 인쇄 : 한 줄에 영문 / 한글 각 40문자 인쇄 가능 – 속도 : 52.5cps / normal – 용량 : 종이 1 Roll 당 250,000문자 이상 – 연결 : Serial(직렬)
- NR-50 정보통신기기인증서.pdf
- 선박에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는 레이다를 이용하여 선박 조난시 조난자의 위치와 방위를 레이다 화면상에 다른 물표와 구별하여 나타냄으로써 구조를 좀 더 원활하고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는 장비입니다.
- 선박 조난시 통상 폭우나 안개 등으로 인해 근처에 있는 조난자를 식별하는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.
- RADAR TRANSPONDER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.
- 주파수 : 9.2 – 9.5 GHz
- 편파면 : 수평
- 안테나
– 수평 : 무지향성 〈 ±2dB – 수직 : ±12.5° - 송신기 – Sweep rate 전방향 7.5° μs ± 1μs 복귀 0.4μs ± 1μs – 방사 출력 : 〉400mW (26dBm) – 응답 지연 : 〈0.5μs
- 수신기
– 실효 감도 : -50dBm 이상 – 복구 시간 : 〈10μs - 동작 온도 : -20°C ~ +55°C
- 저장 온도 : -30°C ~ +60°C
- 배터리 수명 : 수신대기 상태로 100시간 및 연속동작으로 8시간
- RT-10 CCS TYPE APPROVAL.pdf
- RT-10 정보통신기기 인증서.pdf
- 선박 조난시 자동으로 조난신호를 위성을 경유하여 구조기관에 송출해 구조기관이 조난된 선박의 위치와 선박정보를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일종의 선박용 블랙박스와 같은 장비입니다.
- 이 장비는 사람의 어떠한 조작없이도 동작될 수 있고 현재까지 알려진 가장 신속하고 안정적인 조난신호 발신기입니다.
- 현재 세계 최초로 개발된 이 장비는 COSPAS-SARSAT로부터 4개국 인증, 신기술 인증인 KT마크 수상, 조달청 우수제품 등록 및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한 제품입니다.
- 일반사양
– 동작 온도 : -20°C ~ +55°C – 저장 온도 : -20°C ~ +65°C – 배터리 : 리튬, 유효기간 4년 – 동작 수명 : -20°C에서 48시간 또는 +20°C에서 80시간 – Housing : ABS 플라스틱 – 발광등 : 분당 20회씩 발광(0.75 칸델라 이상) – 중량 : 1.5Kg - 406MHz 위성전송
– 주파수 : 406.025MHz ± 0.002MHz – 출력 : 5W ± 2dB – 변조 방식 : 위상변조(1.1 ± 0.1 rad) – 부호 형식 : Bi phase L – 송신 시간 : 440ms ± 1% - 121.5MHz Homing
– 주파수 : 121.5MHz – 출력 : 75mW – 변조 : 3K20A3X
- EB-10 CCS TYPE APPROVAL.pdf
- EB-10 정보통신기기 인증서
- EB-20 S VDR 캡슐 정보통신기기인증서
- TW-50 쌍방향 무선 전화는 해상에서 구조활동을 하는데 사용하기 위해서 고안되었습니다.
- 특히, 선박이 조난되었을 때, 무선 전화는 난파된 선박과 그 구명보트, 다른보트 사이에서 혹은 구명선과 구조보트사이의 쌍방향 통신을 위해서 사용됩니다.
- 주파수 범위 : 156.300MHz – 156.875MHz
- 정격출력 : HIGH-2.0W / LOW-0.5W
- 음파타임 : 16K0F3E
- 통신방식 : 단신방식
- 채널 수 : 19채널
- 채널 공간 : 25KHz
- 사용 전압 : 7.5V(DC)
- 운영시간 : 8시간(송신 10%, 수신 10%, 대기 80%)
- 수상기술 : 1미터 깊이의 물에서 5분간
- 부피 : 126.5(H)*56(W)*37.7(D)mm
- 무게 : 314g(1차 전지 장착시) / 424g(2차 전지 장착시)
- 작동시간 : 5초이내
- TW-50 BV TYPE APPROVAL.pdf
- TW-50 CCS TYPE APPROVAL.pdf
- TW-50 정보통신기기 인증서.pdf
- 표준 자기 콤파스 MC-18 은 class A의 자기콤파스를 위한 bearing 콤파스로서 IMO 결의안 A.382, A694(17), ISO 표준 및 IEC60945의 요건을 만족합니다.
- MC-180 콤파스 Bowl은 Azimuth Reading Device, Binnacle 및 전송 시스템과 결합하여 사용 될 수 있으며, 조타 위치에서 방위각을 판독할 수 있도록 반사용 튜브를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.
TMC UNIT(TM-42) : Magnetic Compass 에 장착된 FLUXGATE(SF-30) 로부터 선박의 헤딩값을 검출하여 7-Segment를 통해 나타내는 동시에 NMEA Sentence를 사용자가 설정한 형식으로 전송해주는 장비이다.
UDR(UDR-180) : Gyro Compass 또는 Magnetic Compass의 Heading 값을 RS-422를 통해 NMEA 0183형태로 받아서 Dot Matrix Alphanumeric Display 를 통해 Text 형태로 Display 해주는 장비이다.
Standard Azimuth Device(AZ-180) : AZ-180 azimuth Reading Device는 특정 목표물을 정확하게 겨냥하여보는 장비이며 Azimuth Device는 전체가 비 자성체로 제작되어 콤파스 Bowl의 회전축의 중심에 장착하여 Compass Bowl의 수평 유지에 영향을 주지 않고 쉽게 회전할 수 있으며 수평으로 5°, 고도 3° 이하에서 30° 까지 읽을 수 있다.
AZ-180의 시야는 양쪽 가시선 위 수평면에서 5° 이상이다. Azimuth Device에 의한 고도 범위는 관측거울을 사용하여 적어도 수평선에 대하여 아래로 5° (15°) 위로 30°(90° 이상)이다.
- MAGNETIC COMPASS (MC-18)
– Card Diameter : 180mm – Bowl Diameter : 261mm – Diameter or outer gimbal : 312mm – Whight compass(bowl) : 8.7Kg – Height binnacle : 1,334mm – Operation temperature : -30°C ~ +60°C – Magnetic moment : 2.6A㎡ – Compass illumination : 40 W Lamp (DC24V, AC220V/110V) – Magnetic Compass FULL SET Total Weight : about, 60Kg - TABLE TYPE MAGNETIC COMPASS(MCT-180)
– Card Diameter : 180mm – Bowl Diameter : 261mm – Diameter or outer gimbal : 312mm – Whight compass(bowl) : 8.7Kg – Height binnacle : 450mm – Compass illumination : 40 W Lamp (DC24V) – Total Weight : About 16Kg
- MC-18(CCS) TYPE APPROVAL.pdf
- MC-18(BV) TYPE APPROVAL.pdf
- MC-180(KG) TYPE APPROVAL.pdf
- MC-60(KG) TYPE APPROVAL.pdf
- JUPITOR MAGNETIC COMPASS(KG).pdf
- BV TEST LAB.pdf
- 선박 자동식별 시스템은 선박의 지휘 요원에게 인근의 선박에 대한 중요정보 똔느 다른 항해 관련 내용을 제공하고 이들과 통신을 가능하게 하며 항해의 안전에 기여합니다. 이것은 IMO(국제해사기구) MISC(해상안전위원회). 74(69) 속서 3, A.694, ITU-R M.1371-1 및 DSC ITU-R M.825를 만족하고 또한 IEC 61993-2(형식시험 표준), IEC 60945(EMC 및 환경조건)을 만족합니다.
- SI-10D KDU
– LCD Display : 5.7″ Graphic LCD with LED Backlight – Display Capability : Own Ship’s Data, Other Ship’s List(7 Ship / screen), Other Ship’s Detail’s – Electirical interface : RS-232 – Alarm & Indication : Dangerous ship, Lost targer, etc – Power supply : 14Vdc(10Vdc-38Vdc) – Dimension : 130(h)*220(W)*80(d)mm – Wdight : about 1.5Kg - SI-11T Transponder
– Components : Transmitter, 2TDMA Receivers, DSC Receiver – Frequency Range : 156.025MHz – 162.025MHz – Default Channel : CH87B(161.975MHz), CH88B(162.025MHz) – DSC Channel : CH70(156.525MHz) – Bandwidth : 125KHz/25KHz – Output Power : 2W(Low)/12.5(High) – Modulation Method : GMSK, Frequency Modulation with a per-emphasis – Bit Rates : 9,600bps(GMSK)/1,200bps(DSC) – Electrical Interface : RS-232 / RS-422 – Data Port format : NMEA-0183 – Power Supply : DC 13.8V (±10%)
- SI-10 정보통신기기 인증서.pdf
- SI-11 정보통신기기 인증서.pdf
- SI-108 CCS TYPE APPROVAL.pdf
- 항해기록저장장치 SV-20은 국제해사기구(IMO) 결의안 A.861(20) 및 국제 전기기술위원회 IEC 61162 의 모든 요건을 만족합니다.
- 간이항해기록장치(또는 S-VDR)는 선박의 운항에 있어서 제어나 명령, 물리적 상태, 이동에 관한 정보를 보안적이고 복구 가능한 형태로 저장 및 유지관리하기 위한 장비입니다.
- 선박이 사고 등이 있을 경우 그에 따르는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 차후 검토하는 동안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.
- 메인장비(SV-20M)
- 시스템 모니터링 장치(SV-20R)
- 보호형데이터장치(PDU-100)
- 마이크로폰 조립품(MP-20)
- 전원공급장치(SV-20P)
- 실시간(REAL-TIME)디스플레이 : 원격 클라이언트 워크스테이션이 설치되어 있다면 선장은 자신의 방에서 제어 및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.
- 비디오 모듈(SV-202)는 하나 또는 하나 이상의 레이더 이미지를 캡쳐하기 위한 선박을 위하여 특별히 디자인되었다.
- 마이크로폰은 동작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SELP-TEST기능을 포함하고 있다.
- 시스템 모니터링 장치는 시스템의 상태를 간단, 명료하게 표시하며 경보등의 상태를 페이지 단위로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.
- 오디오 및 비디오 데이터의 압축률은 조절될 수 있다.
- 더 많은 저장 위치가 시스템에 할당될 수 있다.
- 레이더 이미지를 위한 샘플링 시간간격과 NMEA 0183 데이터는 사용자에 의해 결정될 수 있다.
- 보호기능(Tampering prevention) : 하드웨어를 둘러싼 모든 것은 로 보호되어 있으며 소프트웨어 동작의 모든 것은 패스워드로 보호되어 있다.
- 시스템 모니터링장치는 메인장비와는 분리되어 설치되며, 알람램프 및 LCD 디스플레이의 밝기는 조절될 수 있다.
- 비디오, 오디오, 시리얼 데이터를 위한 모듈을 각각 분리하여 두어 업그레이드 및 A/S의 편의성을 두었다.
- 외부의 대용장 저장공간(옵션)을 두어 필요시 현재의 기록된 데이터를 백업 할 수 있다.
- SV-10S VDR KG CERT
- SV-20 VDR KG CERT
- SV-20S VDR KG CERT
- 선박 항해에 기본이 되는 음향 설비는 뱃고동으로 알려진 선박용 WHISTLE 및 ALARM SYSTEM 이 있습니다.
- 선박용 는 선박의 길이에 따라 제공되는 음압의 세기가 달라집니다.
- 현재 선박용 WHISTLE 및 ALARM SYSTEM 은 모든 크기의 선박에 제공될 수 있는 다앙향 모델이 개발되어 있습니다.
WA-15/143 | WA_21/13B | WA-31/130 | ||
---|---|---|---|---|
Length of Vessel (m) | 200 | 75-200 | 20-75 | |
Fundamental Frequency (Hz) | 100 | 199 | 350 | |
Sound level 1/3rd Octave (dB/1m) | 143 | 138 | 130 | |
AiRCons.(I/S) | 50 | 35 | 20 | |
Voltage |
Solenoid | AC110/220 | AC110/220 | AC110/220 DC24V |
Heater | AC110/220 | AC110/220 | AC110/220 | |
Length (mm) | 1,326 | 984 | 550 | |
Weight (Kg) | 50 | 21 | 9 |
- W-1516 BV TYPE APPROVAL.pdf
- W-1516 CCS TYPE APPROVAL.pdf
- W-2122A BV TYPE APPROVAL.pdf
- W-15/143 KG CERT.pdf
- WA-2122A CCS TYPE APPROVAL.pdf
- WA-21/138 KG CERT.pdf
- WA-26/138 KG CERT.pdf
- WA-31/130 KG CERT.pdf
- 사라콤 SFB-70 Auto fog bell & Gong System은 COLREGS Rule 33, Rule 35 에 따라 적합하게 만들어진 장비이다.
- WHISTLE의 경우 선박이 갖추어야 할 음향 신호기구의 종류 및 수를 선체의 길이에 따라 결정하고 있다.
- 사라콤 Auto fog bell & Gong은 1M 거리에서 110dB 이상의 음압수준을 나타내고 있다.
- 전압 : DC 24V
- 음압 : 〉110dB
- 동작 온도 : -20°C ~ +55°C
- 무게
– CONTROL PANEL (SFB-70A) : 0.93Kg – CONTROL UNIT (sFB-70B) : 2.73Kg – SIGNAL HORN (SPEAKER) : 3.77Kg
- SFB-70 BV TYPE APPROVAL.pd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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